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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구인게시판에 글쓰기를 할 수 없다는 메세지 창이 뜹니다. 구인게시판에 글을 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인게시판은 우리회에 입회하신 개업 세무사 회원에 한해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홈페이지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본회 전산정보팀 전산파트(☎ 02-521-9456)
[최종 수정일 : 2009-09-15]

02 구인게시판에 내용을 입력하려고 보니까 우리 사무소의 실제 내용과 일치하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내용을 수정할 수는 없나요?
구인게시판의 개편에 따라 홈페이지 로그인 후에 [직원구인등록]을 클릭하면, 로그인하신 세무사의 간략한 업체정보는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자동으로 입력된 내용중 상호명, 주소, 전화, 팩스번호 등은 내용을 수정하여 입력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소속 지방세무사회에 해당 사무소의 변경사항을 신고하시면 변경 내용이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 문의처 : 본회 전산정보팀 전산파트(☎ 02-521-9456)
    - 서울지방세무사회 02)598-3216
    - 중부지방세무사회 02)597-1366
    - 부산지방세무사회 051)647-8111
    - 대구지방세무사회 053)424-0260
    - 광주지방세무사회 062)525-8450
    - 대전지방세무사회 042)524-7600
[최종 수정일 : 2009-09-15]

03 구인게시판에 글을 올리고 나서 작성된 글을 다시 보고 싶습니다. 입력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       요?
구인업체별 목록이 보여지는 페이지 상단의 [내가 작성한 글 보기]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처 : 본회 전산정보팀 전산파트(☎ 02-521-9456)
[최종 수정일 : 2009-09-15]

04 세무법인인 경우에는 주사무소(본점)와 분사무소(분점)를 구분하여 구인글을 작성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시면 개인정보의 분류에 의해 세무법인을 운영중인 회원은 회사명에 법인명이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아울러, 주사무소(본점)과 분사무소(지점)을 구분하여 표기할 수 있습니다. 분사무소의 경우 지역명 또는 분사무소명칭을 별도로 표기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본 구인게시판은 1인 1게재글 원칙에 따라 동일인이 여러개의 구인게시글을 올리지는 못합니다.
● 문의처 : 본회 전산정보팀 전산파트(☎ 02-521-9456)
[최종 수정일 : 2009-09-15]

05 구인게시판에 게재한 글이 게시판 운영정책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삭제된다고 하는데 어떤 경우 인가요?
회사명을 기입할 때 회사명 이외의 명칭으로 기재(예시 : '직원구합니다', '강남역 2분거리', '정규직 채용', '최고대우' 등)하는 경우에는 자동삭제됩니다. 또한, 회사명 앞에 특수기호 등을 삽입하여 명시할 경우에도 모두 삭제처리됩니다. 채용(인사)담당자 기입란에 불분명하거나 구직자에게 신뢰를 주지 못하는 애매한 표현 등으로 표기했을 경우에도 모두 자동삭제처리 됩니다.
● 문의처 : 본회 전산정보팀 전산파트(☎ 02-521-9456)
[최종 수정일 : 2009-09-15]